JUN B.L R&D

As soon ad you step on the accelerator, You already feel JUN B.L’s performance.

R&D

Technology A company that takes the initiative of innovation of exhaust equipment in digital period.

주식회사 준비엘 기술연구소는 최고의 제품과 기술개발을 목표로 설립되어 튜닝 소음기의 혁신적인 기술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기술편준화와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기술우위의 제품개발을 위해 우수한 연구진은 MAHA LPS3000 섀시다이나모 기밀시험 테스트기 등 각종 테스트 장비와 CAD 설계를 통해 소음기를 개발 및 해석하여 큰 기술을 끊임없이 강화시키고 있으며, 프로레이싱팀 기술지원, 선직외국기업 및 국내외의 우수한 연구기관, 관련 대학화의 산학연을 통해 적극 교류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연구장비

연구 비전

혁신적 Design
통념을 뛰어넘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새로운 시도를 감행하는 혁신적인 도전
강력한 Power
독일 MAHA LPS300 섀시 다이나모로 출력 분석을 통해 최적의 데이터로 배기시스템 개발 주도
스포츠 Sound
이성과 감성의 조율된 사운드를 연출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

연구 실적

소음기 Spiral 타공 공법
소음기 내부에 들어가는 타공파이프에 나선형 구조의 돌출 타공 공법 개발

나선형 돌출 구조의 타공파이프를 통해 배기를 회전시켜 배기유속을 빠르게 증대시키고, 부압시 역류하는 배기를 흡수하여 저항을 최소화하여 출력을 향상시키는 기술
베타엔진 MANIFOLD 개발
파이프 밴딩방식의 L4 Manifold를 개발

4-2-1 방식의 구조와 헤드와 연결되는 4부분의 길이를 길고 동일하게 설정하여 합류부에서 발생하는 정압과 부압으로 인한 배기저항을 최소화 하였고, 하나로 합류되는 파이프 구조를 메가폰 구조를 사용하여 RPM 변화에 따른 엔진출력 극대화 기술
V6 델타엔진 MANIFOLD 개발
파이프 밴딩방식의 V6 Manifold를 개발

6-2-1 방식의 구조와 헤드와 연결되는 3부분의 길이를 동일하게 설정하고 2부분을 길게 설정하여 합류부에서 발생하는 정압과 부압으로 인한 배기저항을 최소화 및 배기압력 최적화하여 엔진출력 극대화 기술
V6 람다엔진 MANIFOLD 개발
후륜구동 V6 Manifold를 개발

6-2-1 방식의 구조와 헤드와 연결되는 3부분의 길이를 동일하게 설정하고 2부분을 길게 설정하여 합류부에서 발생하는 정압과 부압으로 인한 배기저항을 최소화 및 배기압력 최적화하여 엔진출력 극대화 기술
V6 MANIFOLD 3D 레이아웃 설계
3차원 디지털 설계를 통해서 만들어지는 배기시스템

모의해석 시험, 정착성 시험 등 다양한 예측 시험을 실시하여 각종 문제점을 사전 검증함으로써 설계의 완성도를 최대한 높이고 개발기간을 단축시킵니다.
EVC 소음기 개발
사운드와 배기압력 보정을 위한 진공가변 소음기 개발

운전상태에 따라 배기가스의 유량이 변하는 자동차 배기 시스템의 배압등을 가변적으로 조절하기 위한 진공가변 밸브 소음기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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