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비전
혁신적 Design
통념을 뛰어넘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새로운 시도를 감행하는 혁신적인 도전
강력한 Power
독일 MAHA LPS300 섀시 다이나모로 출력 분석을 통해 최적의 데이터로 배기시스템 개발 주도
스포츠 Sound
이성과 감성의 조율된 사운드를 연출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
연구 실적
소음기 Spiral 타공 공법
소음기 내부에 들어가는 타공파이프에 나선형 구조의 돌출 타공 공법 개발
나선형 돌출 구조의 타공파이프를 통해 배기를 회전시켜 배기유속을 빠르게 증대시키고,
부압시 역류하는 배기를 흡수하여 저항을 최소화하여 출력을 향상시키는 기술
베타엔진 MANIFOLD 개발
파이프 밴딩방식의 L4 Manifold를 개발
4-2-1 방식의 구조와 헤드와 연결되는 4부분의 길이를 길고 동일하게 설정하여 합류부에서
발생하는 정압과 부압으로 인한 배기저항을 최소화 하였고, 하나로 합류되는 파이프 구조를
메가폰 구조를 사용하여 RPM 변화에 따른 엔진출력 극대화 기술
V6 델타엔진 MANIFOLD 개발
파이프 밴딩방식의 V6 Manifold를 개발
6-2-1 방식의 구조와 헤드와 연결되는 3부분의 길이를 동일하게 설정하고 2부분을
길게 설정하여 합류부에서 발생하는 정압과 부압으로 인한 배기저항을 최소화 및
배기압력 최적화하여 엔진출력 극대화 기술
V6 람다엔진 MANIFOLD 개발
후륜구동 V6 Manifold를 개발
6-2-1 방식의 구조와 헤드와 연결되는 3부분의 길이를 동일하게 설정하고 2부분을
길게 설정하여 합류부에서 발생하는 정압과 부압으로 인한 배기저항을 최소화 및
배기압력 최적화하여 엔진출력 극대화 기술
V6 MANIFOLD 3D 레이아웃 설계
3차원 디지털 설계를 통해서 만들어지는 배기시스템
모의해석 시험, 정착성 시험 등 다양한 예측 시험을 실시하여 각종 문제점을 사전
검증함으로써 설계의 완성도를 최대한 높이고 개발기간을 단축시킵니다.
EVC 소음기 개발
사운드와 배기압력 보정을 위한 진공가변 소음기 개발
운전상태에 따라 배기가스의 유량이 변하는 자동차 배기 시스템의 배압등을 가변적으로
조절하기 위한 진공가변 밸브 소음기 기술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엠티브이4로 48번길 31, 1층(목내동, 15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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